생활경제

이니스프리,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 선정


  • 유주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7-27 16:13:58

    ▲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 장원영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베타뉴스=유주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가수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장원영은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고,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노래, 춤, 외모 등 넘치는 끼와 건강한 에너지, 당당한 매력으로 ‘완성형아이돌’, ‘사기캐’ 등으로 불리며 세대와 국경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의식 있는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며 고객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뷰티 브랜드다. 특히, 꾸며진 아름다움이 아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주목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것을 브랜드의 가치로 여기며 고객에게 이를 전하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에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로 자신감 있는 태도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즐기는 가수 장원영을 발탁하게 되었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인물이자 꾸밈없는 솔직함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가진 장원영은 ‘이니스프리’ 모델로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가수,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에서 인지도를 탄탄히 다져온 장원영은 앞으로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에 앞장서는 브랜드이기에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장원영 역시 친환경 라이프에 동참하며, 목소리를 내는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영리더 역할로 함께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된다.

    앞서 ‘이니스프리’는 장원영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경쾌하게 리듬을 타며 등장하는 뒷모습에서부터 장원영 특유의 싱그럽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잘 담아냈다. 장원영은 곧 공개될 신제품 틴트 화보를 통해서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번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자신감 있는 태도와 건강한 에너지를 고루 갖춘 장원영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라는 이니스프리 브랜드 가치관에 일치하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되어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장원영과 함께하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하고 새로운 활력이 더해질 뿐만 아니라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된 장원영 티징 영상은 이니스프리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베타뉴스 유주영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73574?rebuild=on